음료/티 베이스

星野園 - 星のグリーンティー (호시노엔 - 별의 그린티, Hoshinoen - Hoshino green tea)

조이드 2024. 4. 10. 11:49
반응형

작성시기 : 2023년

그래뉴당에 말차가루가 코팅된 듯한 입자

 

星野園

星のグリーンティー

 

호시노엔의 별의 그린티입니다. 그린티(グリーンティー )라고 표기하면 대체적으로 설탕가루+말차인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그래뉴당+말차의 조합입니다. 후쿠오카 야메시 호시노무라(福岡県八女市星野村) 산 말차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쌉쌀하고 달콤고소한 향기가 흐릅니다. 달짝지근한 녹차향기가 매우 좋습니다. 달달한 향을 선두로 야메차 특유의 해조류를 닮은 미끈한 향이 살짝 올라옵니다. 맛은 뭐 설탕+말차 맛입니다. 격불 안 하고 대충 녹인 말차를 차갑게 한 뒤 와산본( 和三盆)이랑 같이 먹는 맛입니다. 뻔한 맛이긴 한데 맛납니다. 편하기도 하고요. 

 

디저트를 만들 때 활용하거나 우유에 타 마셔도 되지만 차 자체가 맛있고 산뜻한 단맛이 나서 그냥 물에 타서 얼음 넣고 마시는 게 제일 좋았습니다. 세레모니용 고급 말차를 찾는 게 아닌 음료나 제과용으로 활용할 범용 말차를 찾는 경우 + 어차피 설탕 타서 마실 거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녹차음료 용으로 루피시아의 마차를 이용했는데 개인적으로 얘가 훨씬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단맛 나는 차음료를 자주 마시는 편이 아니라 모리한은 양이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얘는 양도 가격도 적당해서 좋더라고요. (200g, 540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