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1/04 3

Premier's - Strawberry (프리미어스 - 스트로베리, 딸기 홍차)

작성시기 : 2017년Premier'sStrawberry, TB 마른 티백에서는 은은한 딸기향이 느껴집니다. 새콤달콤보단 달콤에 무게를 둔 딸기향입니다. 사탕이라고 하기엔 무겁고 생과일 느낌도 아닌 그냥 그런 딸기향입니다. 1TB, 200ml, 2분, 찻물에선 딸기가 아닌 단내 정도만 올라옵니다. 가벼운 풀맛에 단향이 더해지니 순간적으로 변종 잉블처럼 느껴집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찰나의 순간일 뿐 전체를 보자면 재탕한 잉블 티백에 딸기향을 쬐끔 넣은 것 같은 향과 맛이 납니다. 향도 맛도 가볍습니다. 순하다는 게 프리미어스의 장점이긴 하지만 그 순함이 저한텐 안 맞습니다. 인도산 찻잎이 가진 메리트를 잘 살리는 것도 아니고 저에겐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브랜드입니다. 순한 홍차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괜찮은 ..

홍차/가향 2024.11.04

Premier's - Mango (프리미어스 - 망고, 망고 홍차)

작성시기 : 2016년Premier'sMango, TB  티백을 뜯으니 망고향이 살포시 날아오릅니다. 그리고 그대로 하늘로 날아가 버렸습니다. 망고는 날아갔지만 잔잔한 단향과 새큼함은 남아 있습니다. 찻잎향과 가향이 섞이니 망고보단 다크 체리 과육 같은 느낌이 좀 납니다. 찻물에서 달달한 향이 올라오긴 하지만 또렷하게 망고가 떠오르진 않습니다. 휘발성 있는 단향과 종이 티백 펄프 냄새가 납니다. 잎차와 티백의 갭이 상당한 브랜드란건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실망스럽습니다. 폭싹 망한 향에 비해 차 맛은 무난하고 순딩하니 괜찮습니다. 아쌈 단독이라고 하기엔 시원한 맛이 많이 섞여 있습니다. 처음엔 실론이 섞인 건 줄 알았는데 블렌딩을 찾아보니 닐기리가 섞여 있습니다. 인도엽만 쓰는 인도 생산 브랜드라 실론은 ..

홍차/가향 2024.11.04

Premier's - Celebration (프리미어스 - 셀러브레이션, 셀레브레이션)

작성시기 : 2016년Premier'sCelebration 티완드 버전으로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프리미어스의 네모 종이 티백 퀄리티가 워낙 개똥인지라(...) 비싸도 가급적이면 잎차나 티완드 버전을 사는 게 낫습니다. 구운 파인애플에 캐러멜 드리즐을 뿌리고 다크 초콜릿을 갈아서 흩뿌린듯한 향이 올라옵니다. 실제 가향은 망고, 파인애플, 캐러멜이라고 하는데 찻잎향과 섞이면서 초콜릿 같은 풍미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티완드의 취지에 맞게 300ml 용량 머그컵에 바로 우렸습니다. 찻물에선 망고+캐러멜 냄새가 올라옵니다. 그리고 부분부분 캐러멜라이징 된 구운 파인애플에 바닐라 크림을 조금 더한 것 같은 향이 납니다. 상당히 달고 부드러운 느낌의 향입니다.  맛은 그냥 순합니다. 단맛이라든가 깊은맛 같은 것 ..

홍차/가향 2024.11.0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