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6/05 2

Teapins - Vanilla coconut (티핀스 - 바닐라 코코넛)

작성시기 : 2019년 Teapins Vanilla coconut 건엽에선 바닐라 향 물약냄새 같은 충격적인 향이 올라옵니다. 휘발성 느낌이 가득한 싸구려 바닐라향에 날카롭고 쨍하면서 시큼한 향과 느끼한 코코넛향이 섞여 있습니다. 정로환 향은 덮었지만 이건 또 이거대로 구립니다. 찻물에서도 향은 비슷합니다. 아니 오히려 진화했습니다. 옛날 허쉬 밀크 초콜릿에서 나던 특유의 달큼시큼하고 부드러운 향기, 나쁘게 말하면 토사물 냄새 같던 그 향이 살짝 섞여있습니다. 기본적으론 바닐라 물약 + 코코넛 크림 향기지만 허쉬 초대 제품에 대한 헌정인가 싶을 정도로 그 특유의 향기가 살짝살짝 섞여서 올라옵니다. 허쉬 매니아에겐 추억의 향기일지도 모르겠지만 저에겐 그냥 싫은 향기입니다. 입과 코에 가득 퍼지는 기괴한 향..

홍차/가향 2024.06.05

Teapins - Mango coconut (티핀스 - 망고 코코넛)

작성시기 : 2019년 Teapins Mango coconut 건엽에선 정로환 냄새 + 꾸릿한 망고향과 함께 부드럽고 달달한 코코넛 향이 올라옵니다. 급랭으로 마셨습니다. 차에서 올라오는 나무향과 풋향에 약간의 재스민 향기가 섞여 들면서 망고향이 과숙 망고에서 그린 망고 같은 느낌으로 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린 망고를 좋아하는지라 변화한 향이 훨씬 더 마음에 듭니다. 축축한 정로환 향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긴 하지만 봐줄 만한 정도입니다. 특유의 텁텁한 나무껍질 맛이 강하긴 하지만 꽤 마실만 합니다. 재스민에서 올라오는 은은한 향기와 코코넛 조각의 고소함, 망고조각에서 나오는 약간의 시큼텁텁한 맛과 스테비아에서 나오는 미미한 단맛이 힘을 모아 베이스를 열심히 치장해 줍니다. 그렇게 열심히 치장해서 짜잔..

홍차/가향 2024.06.0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