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6/02 2

Milford - Kühl & lecker melone (밀포드 - 쿨 앤 딜리셔스 멜론, Milford - Cool & delicious melon)

작성시기 : 2018년 Milford Kühl & lecker melone, TB 패키징엔 수박 그림이 있지만 번역기로 돌려보면 melone은 그냥 멜론이라고 나옵니다. 수박은 wassermelone이라고 나오고요. 독일어 까막눈인 저는 그림만 보고 수박맛인 줄 알고 샀습니다(........) 수박보단 멜론에 가까운 향이 납니다. 맛의 경우엔 달콤함도 있긴 하지만 새콤한 맛도 상당해서 멜론향이 나는 새콤달콤한 사탕을 먹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수박이나 멜론에 무언가를 섞었다기보단 종합과일펀치에 멜론이나 수박향을 입힌듯한 느낌입니다. 히비스커스 대신 비트(beet root)나 판단잎 같은 걸 넣었다면 좀 더 자연스러운 멜론맛이 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새콤한 느낌이 때문에 멜론도 수박도 아닌 애매한 포지션이..

인퓨전/기타 2024.06.02

Milford - Kühl & lecker tropical (밀포드 - 쿨 앤 딜리셔스 트로피컬, Milford - Cool & delicious tropical)

작성시기 : 2018년 Milford Kühl & lecker tropical, TB 개인적으로 밀포드의 쿨앤레카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맛나게 마신 제품입니다. 단맛을 최대한 뺀 파인애플과 새콤향긋한 패션후르츠가 주축을 이루고 단단하면서도 새콤하게 익은 망고를(단단하고 새콤 하지만 그린 망고 느낌은 아님) 곁들인듯한 녀석입니다. 패션후르츠 향이 무척 풍성하고 파인애플을 많이 먹었을때 느껴지는 혀가 녹아버릴 것 같은 시큼짜릿함이 제대로 느껴집니다. 달콤보단 새콤함에 좀 더 포인트를 맞추긴 했지만 블렌딩에 쓰인 스테비아 덕분에 단맛도 적당히 나는 편입니다. 재미있는 건 망고가 오렌지주스처럼 느껴지기도 한다는 점입니다. 분명히 패션후르츠+파인애플+망고지만 얼핏 패션후르츠+오렌지 같은 느낌으로도 다가옵니다. 근데..

인퓨전/기타 2024.06.0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