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가향

Lupicia - Bungo les bains (루피시아 - 분고 레 반)

조이드 2023. 11. 14. 19:22
반응형

작성시기 : 2019년

Lupicia

Bungo les bains

 

루피시아의 오이타 한정입니다. 가고시마 한정도 그렇고 루피시아의 프랑스어 사랑은 여전합니다. 분고 레 방이란 이름은 온천 마을 오이타(Bungo the bath)를 의미합니다. 참고로 분고(豊後)란 오이타현 지역의 옛 명칭입니다. 사츠마, 기슈 등등 일본은 상품명에 옛 지역명칭을 잘 사용합니다.

 

리뉴얼되기 전엔 입수 난도가 낮은 편이었는데(JR 오이타역에서 나오면 바로 매장이 있었음) 리뉴얼 후엔 오이타 시내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진 쇼핑몰로 매장을 옮긴지라 입수 난이도가 조금 올라갔습니다. 별로 볼 거 없는 동네라 루피시아 한정 수집에 미친 게 아닌 이상 이걸 현장 구매하시는 분은 별로 안 계실 것 같습니다. 저는 미친 인간이라 오이타역에서 빌려주는 렌털 자전거 타고 가서 사 왔습니다. 딴소리지만 오이타에서 벳부로 이어지는 해안도로에서 자전거 타면 상쾌하고 좋습니다. 

 

달콤하고 상쾌한 청포도향과 밀키하고 파우더리한 요구르트향이 섞인 차입니다. 하얀 온천수를 청포도와 요구르트로 표현한다!라는 콘셉트입니다. 엄청 특별하진 않은데 힘들게 사 와서 그런지 엄청 맛나게 마셨습니다. 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럽고 상쾌해서 맛나게 마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