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가향

Lupicia - アッサム&モカ (루피시아 - 아쌈 & 모카, Lupicia - Assam & Mocha)

조이드 2021. 3. 7. 13:36
반응형

 

작성시기 : 2020년

 

 

 

Lupicia
アッサム&モカ

루피시아 그랑 마르쉐 한정입니다. 아쌈과 커피를 블렌딩 한 차입니다.

 

익숙한 맥심모카골드의 냄새가 납니다. 아쌈과 모카라지만 향은 맥심 모카골드, 맛은 단맛 없는 모카골드에 홍차를 더한 맛입니다. 근데 엄청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친숙한 맛이라 얼떨떨했지만 정말 맛있더라고요. 스트레이트로도 괜찮고 밀크티로도 맛있습니다. 꾸준히 나오는 그랑마르쉐 한정 차이라는데 왜 인기가 많은지 이해가 가는 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