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1/15 3

Janat - Rooibos tea & orange (자넷 - 루이보스 티 앤 오렌지)

작성시기 : 2019년JanatRooibos tea & orange, TB  평범합니다. 나쁘진 않지만 아주 좋진 않아요. 장점이라면 은근 표현하기 까다로운 오렌지 향을 잘 살렸다는 점, 환타 냄새 같지도 않고 물약 냄새 같지도 않고 꽤 자연스러운 오렌지 향이 납니다. 하지만 그 외엔 딱히 특별한 점이 없습니다. 그냥 평범한 가격대의 평범한 오렌지향 루이보스 티였습니다.

인퓨전/기타 2024.11.15

Janat - Strawberry (자넷 - 스트로베리, 딸기 홍차)

작성시기 : 2016년JanatStrawberry, TB  마른 티백에선 달콤한 딸기퓌레 향이 납니다. 새콤함이 거의 없는 가볍고 달콤한 딸기향입니다. 찻물에서도 단내가 가득한 딸기향이 올라옵니다. 온몸으로 딸기딸기 달콤달콤함을 어필하는 아가씨입니다. 한 모금 마셔보니 맛도 상당히 달콤한 편입니다. 차 맛은 밍밍한 편이지만 가향 때문인지 엄청나게 달게 느껴집니다. 실론 혹은 실론+무언가(...) 베이스인 것 같은데 개운하고 시원한 맛보단 달달함이 강하게 느껴지는 게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식을수록 풀내와 까칠한 맛이 스멀스멀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토록 스윗하고 슈가슈가한 아가씨였는데 이렇게 변해버리다뇨... 이쯤 되면 단순한 히스테리가 아닌 조울증이라도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찻잔 예열을 빵빵하게 하..

홍차/가향 2024.11.15

Trader's Joe - Earl grey (트레이더스 조 - 얼그레이)

작성시기 : 2017년Trader's JoeEarl grey, TB 맛없습니다. 좋게 말해서 earthy, 솔직하게 말해서 텁텁한 흙내가 납니다. 베르가뭇 가향은 아마드의 얼그레이와 비슷한 남성적인 쨍한 향입니다. 아이스로 마셨을 때 맛없는 얼그레이가 흔치 않은데 얘가 바로 그 흔치 않은 놈입니다. 설탕이랑 우유로 죽여서 마시는 게 나을 것 같긴 한데 도무지 손이 안 가서 시도는 안 해봤습니다.

홍차/가향 2024.11.15
728x90